본문 바로가기
기린그림관심정보/ㄴ完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신민아X김선호 / 2021.10 종영

by (쑨) 2021. 11. 18.
320x100

(출처: 신민아 내일그대와/ 김선호 으라차차와이키키2)


[드라마 정보]
-타이틀: 갯마을 차차차 (원작.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주연: 신민아, 김선호
-극본: 신하은 (왕이된남자 공동)
-연출: 유제원 (오나의귀신님, 내일그대와 등)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지티스트
-편성: tvN 2021.08.28. ~ 2021.10.17. 16부작

-최고 시청률: 12.7%
-시놉시스: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신민아는 재색겸비에 잘나가는 치과의사로 완벽한 스펙을 가졌지만 내면은 다소 헐렁한 ‘윤혜진’역을 맡는다. 혜진은 자신의 안에 숨어 있는 2%의 정의로움 때문에 인생의 계획이 틀어져 버리고, 우여곡절 끝에 ‘공진’에 내려와 그녀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남자 ‘홍반장’을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김선호는 서사 그 자체의 외모에 판타스틱한 소프트웨어까지 장착했지만 공식적인 직업은 무직인 ‘홍두식’ 역을 연기한다. 사람들에게 ‘홍반장’이라 불리는 두식은 ‘공진’에서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나 도와주는 인물
조한철은 극중 공진의 라이브카페 겸 호프집 주인 '오춘재' 역을 맡는다. 90년대 히트곡 하나를 내놓은 채 사라져버린 비운의 전직 가수 출신으로, 연예계 활동 중단 이후 밤무대를 전전하다 바다가 좋다는 이유로 공진에 정착한 인물. 현재 중학생 딸을 키우며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살고 있다. 
인교진은 '갯마을 차차차'에서 공진동 동장 장영국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장영국은 7급 공무원 출신으로, 만 40세 나이에 청호시 최연소 동장이 된 인물. 특히 그는 감수성 풍부한 문학소년 출신으로 걱정거리가 있으면 잠을 잘 못 자는 예민한 성격의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더보기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헉헉헉. 줄여서 홍반장)의 리메이크 제목이 갯마을 차차차라니...! 뭔가 레트로하면서도 발랄하면서도 우당탕탕 소동극이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샘솟는다. 동백꽃필무렵 느낌이 나기도 하고. 아직까지는 정체를 알 수 없지만 (딱히 기대도 크지 않은ㅋㅋㅋ)

+) 조연 캐스팅 추가되면서 캐릭터들이 궁금해지는 중


[주요 기사 출처]
2021.04.02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X김선호 출연확정 [공식] 
2020.12.22 신민아·김선호, `홍반장` 출연 검토 중[공식] 




320x100

댓글